아기학교 게시판
논산시 취암동 마사지샵 입구 방부목 담장 설치
오랜만에 블로그 쥔장 방문이번 블로그 시쟉합니다~오빠랑 야식미경이가 준 부추장편?만두 맛나다 키키오빠가 젼이 네일샵 오픈 기념 선물한 비키니베이비와 키티파우치 진짜 졸 귀 ! 오빠랑 대승곱창돈만 많으면 하루에도 12번 쓱 가고 싶은 심정내 마음속의 1번지는 군산이지만,,너무 멀어,,,지민양 환장하는 소리가 여기까쟝 들림 (대승곱창 사장님 꺼 오도방구)내 별명 박하2차부산철길마을인가 먼가 아무튼 난 오빠랑 노는 게 젤로 재밌더라~오빠 잠옷 시켰다철저한 내 취향 잠옷과 속옷은 원래 화려해야 제맛 오라방 머 하고 있나 봤더니또 우리 스윗보이,,나랑 갔던 곳 기록하고 있었... ☺️돌고 돌아 야식은 아묻따 비비큐 핫크리스피임울 젼 방문 오자마자 내꺼 감동란 까잡숨ʲᵒⁿⁿᵃ 철저하게 갠플임 나 양배추 삶고 젼이 거실에서 노래 부름 ㅠ ㅋㅋㅋ나랑 젼이 사이가 궁금하다면 이 사진으로 종결상대가 무엇을 하고 있든 내가 하고 싶은 건 해야 됨젼이가 다이소에서 싱크대 망탱이(?)사줬다 키키과탄산소다 떨어지면 불안한 주부450289단 =Me✨일요일 저녁은 오빠가 만든 야매깐풍탕슉과 명란젓 (경찰 불러 ㅈㄴ밥도둑이니까)이때가 좋았다...그저 집에서 푹 쉬고..몽쉘 하나 사서 집 가는 삶...(이유는 곧 나옴)전주 정원박람회아니 이 꽃 ㅇ이름 아는 사람 주택에 산다면 이 꽃으로 마당 도배할 거임.신기한 거 보여줄까요? (말투 머야 내가 글 쓰고 느끼해서 놀람)약간 징그럽고 귀여워뭔 말인지 이해 한 사람 ? 정원 박람회라 그냥 나무 종류만 있을 줄 알았는데예쁜 꽃들이 한가득 있었다이게 힐링 아니고 논산출장샵 머냐 완전 핀터레스트재질...간단한 먹거리존도 있고~마당만 있었으면 진짜 저 꽃 다 가지고 왔다.자세히 보아야 아름 답.. 아니방토랑 상추 대파 있다(아니 왜 조화로운 척 하세요)곧 날아갈 듯 (꼬리콥터)지민양이 훨씬 큼 ...?미안합니다. 이래 봬도 저 27살이어요 냄새는 안 귀여운 은행새끼잎 (로또 사러 간 건 안 비밀)정원 박람회 갔다가근처 찾은 카페역시 주부403028단 박하선 일을 사서 삼 ㅋ (과탄산소다 산 보람이 있음ㅜ)아니 여기 존맛임 또 사줘 근데 한입컷임아..발을 들이지 ㅇ말았어야 했다 레고..어린이날 기념으로 오빠랑 나랑 하나씩귀여워 짱 귀여워 근데 가격은 안귀여워레고인들의 대화,, 30만원짜리 60만원짜리레고가 있다면 다들 믿겠어요...? 일단 저는 안 믿었어요.......그리고 어버이날 오빠네 가족 식사모임✨..입에서 침이 줄줄 나에겐 소중한 사람들예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더 예쁨 받는 막내며느리가 되어야지 !잘 먹었습니다➿그리고 우리 시댁은식사 후 꼭 카페를 간다 이런 문화? 또한 너무 조탸..(그냥 타이밍 못 잡아서 별안간 넣었어요 왜요 머요)이백오십년만에 도미노 먹었는데솔직히 비싼값 함 존맛임 ㅠㅋㅋㅋㅋㅋ레고는 너무 비싸서 못 사고 테무에서,,아니 설명서를 달라니까 먼 설계도를 보내시면 어떡해요.보랄 믹서기 살 사람 ㅠㅋ 당근에 올려놨는데 아직도 안 팔림 그리고 테무에서 쌀통 샀다 ! 2만원의 행복 ! 이건 다들 사셔~! 오빠랑 삼산회관 처음 가봤는데 꽤괜~술 한잔 먹고 집에 와서 하는 거라곤 레고...ㅎ(우리 꽤나 귀여워~)쪼매 완성진짜 논산출장샵 레고 사이즈 내 코딱지보다 작음 (내코딱지가 작다곤 안 함)울 젼ㅇㅣ 나 집에 혼자 있으면 맨날 커피 시켜줌 ㅠㅠ...사랑안해잉~아 그리고 하선이 취⭐️뽀 성공 집에 있을 때가 좋았..ㅎ 다시 이 짤을 쓰게 될 줄이야...ㅎ그리고 울 아버님..카톡 보낼 때마다 답장해 주시는 거 스윗맨~☺️이날의 점심은 내가 대충 끓인 스팸김치찌개 어후 내가 애정 하는 술집 자리 여긴 진짜..아 오빠 이번주 금욜 여기 갈까 보고있니? 근데 곱창이고 자리고 나발이고 여기 브이 하는 사람을 더 사랑함 양지민 대박 엄청 매우 사랑해 헉헉 루비가 준 아이스박스 후식까지 완벽~데이트➿나도 오빠도 비타민 먹어야 헐 나이➿양씨 오라방 건강은 내가 챙긴닷 제 친구 이번에 영화 나왔다길래 보러 왔어요영화 이름은 혹성탈출양지민이 자꾸 침팬지 닮았다구 놀림.........주말 데이트 논산 반야사 중년부부 데이트 코스라고 하는 사람 다 죽여크~날씨마저 완벽~ 너무 좋아 엉엉엉 이런 말 해도 되나.. 여기서 김밥 싸 들고 피크닉 하고 싶은 심정고인 물에 꽃잎이➿논산 온 짐에 대전 신세계 키티 팝업 오늘까지길래젼이 사줄 거 있나 하고 보려고 했더니만 대기만 86팀...보자마자젼 미안사실 레고 보러 왔어요^^미니피겨도 만들 수 있다 역시 도시는 도신가...지민 + 2세 + 하선 우리의 미래하찮고 귀여우세요.달랑 피겨3개65만원..ㅎ 기가 참 ㅋ 원래는 대전 술집 가려 했는데 그냥 백화점에서 점심 먹었는데이것도 꽤나 좋았다 ㅎㅎㅎㅎ아니 그리고 대전 신세계는 태양커피 땀시롱이라도 가야 함 ㅋ진짜 진짜 진짜 조오오오오온마아아아앗⭐️밝을 때 왔는데 나갈 땐 어둑어둑 논산출장샵 자알 놀았다~! 울젼 또 말없이 커피 배달해 주심 오랜만에 나의 최애 자메이카 내 기준 여기 완주 지점이 최고다 소스 양 좀 보삼 젼이가 준 1리터 커피 그날 다 못 먹어서 3일 내내 먹음 (사줄 맛 나지 젼?)아 그리고 저 그냥 차 샀어요 ㅋ 출근도 할 겸 ㅋ 머 ㅋ 퇴직금 받은 걸로 다가 ㅋ뱅이도 아니고 거렁이임 거렁이ㅜ우리네 회사 점심 아주 잘 먹어서 요새 살 붙을까 봐 걱정..오빠 차키 마이 차키 귀엽다아침에 라떼 타주는 남자 양지민 출근길 커피는 찐 사랑이야...좋은 말로 할 때 나랑 결혼해.이날 점심은 동태탕알아서 수제비 넣어주시는..ㅎ좋네예~^^점심 먹고 커피타임~프랭크?커피?달달하고 맛있네예 근데 태양커피 못 이김미니어처 같아 귀여워 첫 출근,, 업무 관해서 설명 듣는데진짜 단어조차 모르겠...근데 차 기름값 낼라면 돈 벌어야 됨 울 지민양 차 사주려면 돈 벌어야 됨 울 오빠 내 차 발매트 다 바꿔주시고~양가이버 지민양은 번호판 등, 차 실내등 전부 다 바꿔주심 혼자 뚝딱뚝딱️ 진짜 능력자야 내 남자 그래서 냅다 곱창집 달려옴 ㅋ군산_곱창이 최고예요 지민양이 그래도 차 샀는데 이런 사진 한번 찍으라 하길래 곱창 먹다 말고 가게 주차장 가서 이래 찍음ㅜㅋㅋㅋㅋ보기보다 털털하고 단순걸인 바카선2차 에코_소곤여긴 내가 볼 때 다시 가야 할 맛집 스멜ㅋㅋㅋㅋㅋ짘ㅋㅋ지민양 또 아트 해놓으심 귀여워~진짜~누구 남자야~간만에 봔 졔가 깜빡이에 달아놓는 인형 선물해 줬다~! 이날 점심은 육비 그리고 내가 삶은 야매 수육 아니 레시피 보고 열심히 만들 땐 퍽퍽하고 별로였는데대충 만들으니까 존맛임 ㅋ 논산출장샵 ㅜ 이날 점심은 한식뷔페 내가 진짜 좋아하는 깨죽ㅜㅠㅠㅠㅜㅜㅠ5번 리필 해먹고 싶었는데.........눈치 보여서..못먹음...........나 홀로 야식 치킨 오빠가 선물로 블박 설치랑 하이패스 설치해 준다고 했다 담당자가 출장 와서 달아주는 중➿오빠랑 간만에 평일 데이트 아중리_오태집여긴 참 음식을 잘해 깔끔혀 이날의 점심은 순대국 여기 처음 와보는데 꽤나 맛사장님이 별안간 크록스 신으라고 주심 ㅠㅋ ㅋ ㅋ ㅋ ㅋ 간만에 병원방문,, 혈액검사과 동시에 보험 청구!!!ㅋㅋㅋㅋㅋㅋ공선빈ㅋㅋㅋㅋㅋ 아니 저번주 부터 오ㅑ케 사진을 달라 해쌌나 결국 안 보냈는데 그게 내 차에 커플 사진ㅋㅋㅋ해줄라고블루링크인가 블루투스인가 머 가입 혔는데잘 안 쓰게 되던데요....?아직 겨울이 아니라 그런가..사진 제작은 이미 늦어서 걍 소낙스 브러시 사 달라 한게능공선빈 왈 : 청소광 아니랄깜시 또 청소도구 사달라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날의 점심은 백년불고기 처음 가봤는데 양 많고 존맛울오빠 데려가야지 근데 1인분에 19,000원....ㅎ 갑분 옛날 생각 나길래..ㅎㅎ..우리 양지민~ 첫 만남 이후 그다음 날부터 부안까지 맨날 평일에 찾아오고 회사 반차까지 내면서 나 곰소 델따주고 사귀자고 사귀자고~ 오빠가 다 해줄게 사귀자고~사귀자고~첨엔 금사빠인가? 해서 오히려 반감 들어 별로였는데오빠 인생에서 이렇게 냅다 고백한 적이 처음이란다,,키키이런 남자를 만나게 해준 건 누구한테 감사하다고 해야 되나~?하나님 부처님 산신령 조상신 진짜 땡큐베리감사수협 퇴사 후 언니 오빠들 만났다~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 떨고 역시나 편했다2차까지 마무리하고 집에 기어 들어옴,, 거실에 대자로 뻗어 있었는데 지민양 운동 끝나고 들어와서막 웃더니 일으켜 세워주심 ㅠㅋ ㅋ ㅋ ㅋ ㅋ ㅋ하..다음 날 숙취 논산출장샵 미쳐버리는 줄 알았 금요일에 술 먹었는데 일요일까지 설사....울렁거림...레전드일요일정신 차리고 순창!!우리 어머님 식당아 고즈넉한 이 분위기너무 좋단 말여~사실 순창을 간 건 어머님이 미숫가루,오리주물럭 해놓으셔가지고...ㅎㅎ헤레ㅔㅔㄹ레ㅔ헤ㅔ이날 젼이도 미니 집들이 겸 오기로 해서 같이 먹었다 젼이가 오리주물럭 맛 미쳤다고,,어머님 솜씨젼이가 침팬지..?오랑우탄 키링 사줬다 진짜 졸귀탱 하숭이와 양숭이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또 카페까지 시켜 먹음 (하선아 넌 살찌면 왜 쪘는지 의심조차 하지 말고 빼라.)울 젼이 키친타올,물티슈,냄비세트 그리고 현금까지~~~ 진짜 잘 키웠다(?) 내언니그리고 이케아 선반도 3개나 주고 가서 덕분에 레고 진열함✨이날의 점심은 등촌 칼국수 사실 처음 먹어봄 존맛임 맛없는 게 도대체 머임 (없음)그리고 식후 커피까지...씨솔트 카라멜은 사랑이야~ 퇴근 후 오빠 참외 사다 주려고마트 가는 길 하늘이 너무 예뻐서 그만~참외귀신 양씨~근데 군대 이야기 귀신임 귀에서 진짜 피 나 후켄_음 맛있긴 한데요 저는 통집이 이억오천배 더 맛있는 것 가타요.클럽 가보고 싶다니까 양지민 반응..으으.응...아니 갈 마음 없어 안 갈게...귀에서 피 나도 집안일 잘하고 애교쟁이 울오빠 사랑해이날의 점심은 가본집_맛있네..이제 맛있다고 하는 것도 눈치 보임 ㅜㅋ 마이블로그 인데....엄마한테 김 먹고 싶다고 했더니 건어물이모 털었...ㅎ ㅋ ㅋ ㅋ ㅋ 끝입니다.다음 블로그로 돌아올 때까지 더위와 함께 싸우고 계셔요 다들 건강히 안녕끝난 줄 알았지 지민오빠 ! 사랑해 ! 우리 플라스틱 사랑하자 썩지 않고 오래 가는 그런 사랑_